허승호성형외과 시안입니다
  허승호성형외과 home button 시작페이지설정 즐겨찾기추가
 
 
Untitled Document
온라인예약
온라인상담
 
대표전화 : 032-5555-518/예약진료/공휴일,일요일 휴무
성형코리아 외부링크
 
 
 
온라인예약 타이틀바
 
 
작성일 : 26-05-22 05:58
쌍꺼풀 재수술 문의
 글쓴이 : 동준
조회 : 46  

원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약5년전 타병원에서 여러곂의 자연쌍꺼풀을 하나의 낮은 라인으로 수술 받은 20대 남성입니다

오른쪽눈은 매몰법으로( . . . . . ) 왼쪽눈은 부분절개법( - - - )으로 수술하였고 오른쪽눈은 잘 유지되고 있는데  왼쪽눈 쌍꺼풀이 라인이 풀려서 라인이 다시3겹이 되어버렸어요 

처음 수술받은병원에 재수술받으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퇴직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원장께 풀린왼쪽눈만 재수술 받고싶은데 재수술방법 , 비용 , 전신or국소마취하는지 , 특히 남자라서 흉터에 예민해서 지금도 흉터가 조금 신경쓰이는데 재수술시 흉터가 더 짙어지는지 , 재수술후 레이저 등 피부과 시술로 흉터 개선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허승호원장입니다.


그러시군요


수술은 국소마취로만 하며, 흉터는 최대한 적게 남도록 합니다. 수술후에는 자연회복으로만 하시는 것이 좋고

주사나 레이져치료는 오히려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수술방법이나 경과등은 상태를 확인해야 정확히 설명이 가능하며,

단순히 풀리기만 한 경우라면 절개법 첫수술비용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복잡한 경우라면 재수술비용의 50~60%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허승호성형외과 대표:허승호 사업자번호:122-29-12490 주소: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산공원로 22 계양프라자 302호 전화번호:032-5555-518 팩스번호:032-5555-594
디자인개발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