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약5년전 타병원에서 여러곂의 자연쌍꺼풀을 하나의 낮은 라인으로 수술 받은 20대 남성입니다
오른쪽눈은 매몰법으로( . . . . . ) 왼쪽눈은 부분절개법( - - - )으로 수술하였고 오른쪽눈은 잘 유지되고 있는데 왼쪽눈 쌍꺼풀이 라인이 풀려서 라인이 다시3겹이 되어버렸어요
처음 수술받은병원에 재수술받으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퇴직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원장께 풀린왼쪽눈만 재수술 받고싶은데 재수술방법 , 비용 , 전신or국소마취하는지 , 특히 남자라서 흉터에 예민해서 지금도 흉터가 조금 신경쓰이는데 재수술시 흉터가 더 짙어지는지 , 재수술후 레이저 등 피부과 시술로 흉터 개선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